<구글서치콘솔 코드> <애드센스 자동광고>

Stock Warehouse

 

1991년 1월 걸프전쟁 이후 최대 하락폭이고, 2016년 2월 22일(32.61달러) 이후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세계 최대 산유국인 사우디아라비아가 공식적인 원유 공급판매가격을 20% 이상 전격 인하하고 원유 생산량을 하루 1천만배럴 이상 대폭 증산발표 후 국제유가가 엄청나게 하락하고있습니다. 사우디는 4월 원유 판매가격을  현재 가격의 20% 이상 내린다고 하였고,  자국 원유 생산량을 하루 1천만배럴 이상으로 대폭 증산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석유수출국기구(OPEC) 코로나 리스크로 인해 원유의 수요가 감소하자 감산에 동의했으나 러시아와 사우디가 가격 인하 및 증산을 선언하여 국제 유가가 폭락하고있습니다. 코로나 리스크로 세계 경제가 어수선한데 국제유가까지 어수선하네요. 
지금 시점에서의 투자의 방향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최근 엄청나게 매수중인 개인투자자를 따라서 매수 포지션? 아니면 관망후 증시가 반등한다 싶을때 매수? 그리고 보유중인 종목은 어떻게 해야할런지... 고민이 많은 날이 이어지고있습니다.

 

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본 정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2020/03/09 - [경제] - 위기일수록 빛나는 금, 안전자산으로서의 금, 불안할때는 금

 

위기일수록 빛나는 금, 안전자산으로서의 금, 불안할때는 금

전 세계 지수가 코로나 리스크로 시총이 작은 회사마냥 출렁 출렁 거리며 하락세를 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금가격은, 크음.. 훌륭하네요. 경제가 불안하고 혼조세일때는 금만한것이 없나봅니다. 국제..

chochoi.tistory.com

2020/03/09 - [경제] - 미국지수 신고가 찍고 코로나 리스크로 폭락

 

미국지수 신고가 찍고 코로나 리스크로 폭락

나스닥과 다우산업지수는 비슷하죠? 트럼프 정권이 들어서부터 신고가를 나날이 갱신하다가 코로나 리스크인지 핑계인지로 인해 연일 폭락하고있습니다. 경제전문가들은 코로나가 3월 혹은 늦어도 4월까지는 마무..

chocho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