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코드> <애드센스 자동광고>

Stock Warehouse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에서 전자파 차단 신소재를 나노미터 두께의 초박막 필름으로 제작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와 실화인가요?ㄷㄷ 이게 실제로 상용화되서 컴퓨터 모니터, 스마트폰, 티비 등에 적용된다면 웰빙라이프에 엄청난 도움이...
그리고 이 전자파 차단 신소재 '맥신(MXene)'을 나노미터 두께의 초박막 필름으로 제작하는 기술을 개발하였고, 이것을 5G통신 스마트폰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아직 5g가 데이터 속도 문제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기지국을 건설하면 차차 해결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게 적용된다면 정말좋겠습니다.

좀 더 자세히 들어가보면 이 필름을 55나노미터(㎚·10억분의 1m) 두께로 쌓으면 99% 이상의 전자파를 차단할 수 있다라고 합니다. 구종민 KIST 센터장은 "향후 맥신 박막 코팅 기술이 전자 기기에 적용되고, 장기적으로는 차세대 전자파 차폐 등 응용 연구를 촉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가 과학 전문지인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즈(Advanced Materials)'에 최근 실렸다고 하니, 관심있으신분은 한번 보시는것도...

전자차 차단 필름 관련주, 전자파 관련주, 필름 관련주 초박막 필름 관련주 찾아봐야겠습니다.

 

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본 정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