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코드> <애드센스 자동광고>

Stock Warehouse

 

 

노블바이오

처음듣는곳인데 인기검색어 상위권에 있어서 한번찾아보았습니다.

 

출처: 화성시

출처: 화성시

 

청와대가 지난 17일 아랍에미리트(UAE)로 노블바이오가 만든 코로나19 진단 관련 제품 5만여개를 긴급수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노블바이오는 의료용 기기 제조업체로 코로나19 진단 시 바이러스 임상 검체를 담아 옮기는 데 필요한 수송배지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 공급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그 생산하는 검체 수송배지의 구조는 검체 체취 시 사용되는 의학용 면봉과 분비물을 채취한 면봉을 담아 검사기관으로 옮기는 튜브로 구성되어있고, 이 튜브에는 바이러스가 48시간까지 만드는 여러가지의 시약이 들어있습니다.

노블바이오는 의료기기,생명공학제품 제조 등 연구개발과 의료용기기 제조를 전문으로하는 곳으로, 대표자는 백계승, 설립일은 2008.7.1 매출액은 10~50억 규모의 기업이라고 합니다.

 

음... 일단 수송배지는 여러분이 알고계시는 진단키트는 아닙니다. 그리고 노블바이오는 비상장 회사이죠.

진단키트 종목으로는 랩지노믹스, 피씨엘, 솔젠트, 캔서롭 코젠바이오텍, 씨젠 등이 있습니다. 

관련종목으로는 관계 지분 투자와 투자사를 찾아봐야하는데... 이렇게나오네요.ㅠ

 

ㅠㅠ 확인되면 추후에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본 정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2020/03/18 - [경제&재테크&쇼핑/주식 테마주] - #진단시약, 진단키트 관련주, 싸그리 모았다(이것만보자)코로나,코로나19

 

#진단시약, 진단키트 관련주, 싸그리 모았다(이것만보자)코로나,코로나19

요즘 진단시약, 진단키트 관련해서 이슈가 많네요. 미국 FDA 에서도 승있났다고하고...코로나, 코로나19 진단시약 관련주, 진단키트 관련주에대해서 제대로 빡시게 싸그리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씨젠 일봉, 주..

chocho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