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코드> <애드센스 자동광고>

Stock Warehouse

 

 

 

어느 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의 채팅내용인데 뭔가 거대한 모략의 진실을 알게된듯한 느낌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보시고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합니다.


미국 만기 역사적 최대 수익으로 작전 끝입니다.

인공지능 만기익절 청산으로 프로그램 되어있지 싶습니다.

과거에도 그랬고요.

이번에도 똑같이 가네요.

도 이번 만기 폭락후 횡보나 소폭 상승으로 만기때까지 가지 싶었는데 이걸 대폭락으로 밀어 버렸네요.

전 유가가 이 프로그램에 맞춰있다고 생각함.

코로나로 인한 하락맞긴 하지만 그것만으로 이정도 폭락 못하죠.

즉 유가의 폭락이 이사태를 만든거라고 봐야함.

즉 그럼 유가의 반등이 펙트인데 유가를 움직여서 다시 상승팀들이 수익또 어마하게 볼겁니다.

그냥 코로나사태만 봤을떄는 이정도 하락할 요소는 아닌데 러시아 사우디 이 또라이것들이 불난집에 기름뿌리는격.

이번 유가폭락팀들 아직 수익청산 안했어요.

그럼 언제 청산 할것이냐 전 몇일내로 할것 같다는 개인적 생각입니다.

 

네 전 역사를 보아도 대폭락후 만기때 수익청산 한걸로 보아

머 똑같이 반복하지 말란법은 없지만 데이타상 그렇다고요.

상승은 아니더라도 더이상 폭락하기 힘들다 정도로 해석.

 

이근 그냥 제추측인데 그거 아시나요? 오늘 3/19일이죠? 진짜 신기하게 월은 다르지만 2016년 유가 대떡락 했던 시기가 1/191/20

그리고 더무서운거 이야기해볼게요 2008년인가요 그저년도에 100달러 유가 넘던게 최저가 찎은날이 19일 외 하필 모든 최저가가 19일일까 이것도 궁금하네요 모든 유가 최저가 데이터 살펴보면 19 20

뭐 다른날도 마찬가지 19일 기준 역사적인 개떡락 시기를 제가 게속 강조하고 몇일전부터 오늘 주의깊게 봐야한다고한게 장대음봉 나올것같다고 한이야기도 이런 데이터기반으로 봤을떄

 

현 지수은 과대도 같긴해요 리먼때는 즉 삼전이상 되는 회사가 파산한건데, 현재로 봤을때 그런회사가 파산할일은 없어 보임

근데 문제는 18

 

제가 리먼당시 전략 머 운이 좋아 크게 먹은거지만

생각해 보면 52주 대비 최고가 -80%~ -95% 폭락한것들 줍줍 다양하게 많이 했었어요

얼마 안기다리니 다 수배 열배 폭등 하더라는

이번에도 지금 그러고 있는데 오늘 보니 -80% 넘어 가는것들 많아 보입니다

 

다음주 유가 반등 보는데 다만. 4월부터 증산이라 그전에 반등주면 좀 팔아야 겠죠

실제로 4월증산해버리면 ㅠㅠ 2차파동 유가 떡락?

 

<기름(원유) 기업>

아람코 주당 38달러 > 29달러

로얄더치셀

엑슬모빌

 

삼성이 무조건 올라줘야해요

왜냐면 수많은 etf, 펀드에서 삼성도 비주있게 담겨져 있기떔에

저도 어제 안사실인데 제가 매수한게 왜케 생각보다 떡락이컷나

답은 삼성에 있더라고요

 

먼가 좀 이상하긴 해요 작년 삼전 오만원때 지수 2200 이였는데 4800 이천원 하락하니 지수 1600 갔음

 

그래서 현물(주식) 에서 몇천억 몇조 손실 매도 때리고

옵션에서 310배 수익 가져가요

즉 현물을 조작해서 옵션으로 더큰 수익 이게 과거때부터 외인들이 늘 하던 전략임

즉 현물전체시장이 10이라면 선물,옵션은 100이라고 보면 됩니다.

선물옵션을 이용해서 현물 수익보는것은 그냥 개미즙 정도의 금액이라 거의 사용안함

어제 봤죠 30분만에 1조 사는거 외인이

 

이건 공매도 금지해봤자 풀릴때쯤이면 공매도들 다 이이익이거나 본절 탈출 각인데 가격대보니까

 

계속 풋물량 외인이 안팔았어요

저번주 고작 1조 수익청산 했고

금요일에 4만주 이상 오버했고 아직 청산 안하는중

청산= 수익매도

 

이 모든걸 과거엔 사람이 머 그당시에도 사람이 하진 않았지만 다 인공지능이 버튼하나만 눌려주면 다 알아서 합니다

 

일본 상승이고 중국 상승인데

우리정말 코메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조작질 하는 장난감 정도입니다

이돈 누가 다 가져감 외인들 에라이

정부좀 나서라

한국 파생장 전세계 3위료

수펴 컴퓨터 몇대 돌리면서 돈 그저 벌어감

 

계속반복 폭락 신용터져 외인받아먹고반등 폭락 신용터져 외인받아먹고반등 폭락

 

머든지 1등 하고 싶어서 안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01&aid=0011483040

 

정부 "필요시 채권시장안정펀드·P-CBO 확대 등 시장안정조치"(종합)

거시경제금융 점검회의…"소상공인·자영업자 위한 전례없는 특단의 금융지원 긴요" (세종=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금융시장 파급 영향을 점검하며 필요한 경우

news.naver.com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376209

 

'뒷북 공매도 금지' 뒤에는 행시 회수 중시 관료문화?

[머니투데이 세종=박준식 기자, 안재용 기자] [기재부, 일주일 전부터 공매도 전면금지 주장…금융위 반대에 미뤄져] 주식시장이 폭락한 후 뒤늦게 전면 공매도 금지 조치가 내려진 게 행정고시 합격 서열을 중시하는 한국

n.news.naver.com

 

필요시 하지말고 지금당장하라고 똥츄드랑 진짜 갑갑이들이네 맨날 필요시래

지금이 아닌가ㅡㅡ

 

전세계가 돈푸는것좀 보세요 우리는 단 1원도 안풀었어요

 

빈틈보이는 금융시스템 좀 이참에 보안하즈아

금융감독원은 머하는가 갑갑해라

경제부총리는 머하는가

지금 외국인 매도하는거 이익보고 매도하는거 아닌데 일부러 그냥 매도치는것같은 그런느낌

올해 예산 집행할 생각 하지 맡고 삼성전자나 처 사라고 이놈들아

 

전 경험상 그랬다는 거에요 왜냐면 인간은 늘 실수든 아니든 반복하더라고요

코로나는 잡았지만 코리아스탁은 잡지 못했다. 역사적으로 기록 될 듯

이리 된이상 혼자 못죽겠다. 연기금도 다 깡통 차자

 

최소한 이런날 아침일찍 일어나서 6시에 모여서 회의를 하는 액션이라도 취해주던가 꿀잠자고

머하노 라는 댓글도 있네요.

 

채권을 처 사라고 ㅄ들아

 

이제 코로나 영역은 벗어난 신세계..

 

코로나발 경제위기, 다음에 명명될 네임 : 코로나발 경제위기, 과도한 독감 공포감이 불러온 증시 떡락사례  

 

ㄴㄴ 위기 아니고 그냥 큰 작전요

미국 만기작전 역사적 최대 작전입니다

 

차라리 오늘이 만기였음 하는 바램이
하루더 남았는데 ㅠ
08년때 했던 작전 하나도 안바끼고 똑같이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상당히 신빙성 있고 유익한 대화내용이라고 생각해서 공유해드렸습니다.

출처는 요기 아래에...

https://open.kakao.com/o/gRVe4wob

 

W홀딩컴퍼니 빵식주주방 빵천지 코봇 셀트리온 토론공부방

#코봇 #디피씨 #배당투자 #차트공부 #항공사주주 #한진칼 #bts #테마주 #세력주 #급등주 #신라젠 #대구태풍 #에이치엘비 #빵천지

open.kakao.com

 

 

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본 정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