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코드> <애드센스 자동광고>

Stock Warehouse

 

[전문]트럼프 미국 대통령 대국민 연설(영문)

친애하는 미국인 여러분: 오늘 밤, 나는 중국에서 시작되어 현재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우리 나라의 전례 없는 대응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오늘, 세계보건기구는 이것이 세계적인 유행병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우리는 동맹국들과 자주 접촉해 왔으며, 미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연방정부와 민간부문의 전권을 마비시키고 있다.

이는 현대사에서 외국 바이러스에 대항하기 위한 가장 적극적이고 포괄적인 노력이다. 나는 이러한 강경한 조치를 세고 계속함으로써 우리의 위협들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우리는 궁극적으로 그리고 신속하게 이 바이러스를 물리칠 것이다.

초기부터 국가들과 국민들은 대규모적이고 매우 위험한 건강 위협을 포함한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해 왔다. 이것이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네가 어떻게 반응하는지가 중요해, 그리고 우리는
아주 빠르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고 있어

우리 팀은 세계 어디에서도 최고다. 발병이 시작되었을 때, 우리는 중국에 대한 전면적인 여행 규제를 시행했고 50년 만에 처음으로 연방에서 의무적으로 격리 조치를 취했다. 우리는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최고 수준의 여행경보를 발령했다.
바이러스의 끔찍한 감염이 퍼지면서 다른 나라들도 감염되었다.

그리고 초기에 강력한 조치를 취하면서, 우리는 미국에서 현재 유럽에서 발병하는 바이러스보다 훨씬 적은 수의 사례들을 보았다.

유럽연합(EU)은 이와 같은 예방조치를 취하고 중국과 다른 핫스팟으로부터의 여행을 제한하는데 실패했다. 그 결과, 유럽의 여행자들에 의해 미국의 많은 새로운 클러스터들이 씨앗을 뿌렸다.

우리 정부의 최고 보건 전문가들과 상의한 후, 나는 모든 미국인들의 건강과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하지만 필요한 몇 가지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사례가 우리 해안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는 유럽에서 미국으로 오는 모든 여행을 앞으로 30일 동안 중지할 것이다. 새로운 규칙은 금요일 자정부터 시행될 것이다. 이 제한사항은 다음에서 조정될 것이다.
지상의 조건에 맞추다

적절한 심사를 거친 미국인에 대한 면책 조항이 있을 것이며, 이러한 금지 조항은 엄청난 양의 무역과 화물에 적용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승인을 받을 때 다른 여러 가지 사항에도 적용될 것이다. 들어오는 모든 것
유럽에서 미국으로 가는 것이 우리가 토론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제한사항은 영국에도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중국과 한국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의 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우리는 현재 가능한 조기 개방을 위해 시행되고 있는 제한과 경고를 재평가할 것이다.

이번 주 초, 나는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에 대한 모든 코페이를 면제하고, 이 치료법에 대한 보험 혜택을 연장하며, 의외의 의료비 청구를 막기로 합의한 건강보험 업계 지도자들을 만났다.

우리는 항바이러스 치료법을 기록적인 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붉은 테이프를 줄이고 있다. 이러한 치료법은 바이러스의 영향과 도달 범위를 현저히 감소시킬 것이다.

게다가, 지난 주, 나는 CDC와 다른 정부 기관들이 바이러스와 싸우고 백신, 치료, 그리고 의료 물품의 분배를 지원하는 83억 달러 규모의 기금 법안에 서명했다. 시험과 시험 능력은 나날이 급속히 팽창하고 있다. 우리는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대다수의 미국인은 다음과 같다. 그 위험은 매우 낮다. 젊고 건강한 사람들은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완전하고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가장 큰 위험은 기초적인 건강 상태를 가진 노인들에게 있다. 노인 인구는 매우, 매우 조심해야 한다.

특히 노인 요양원은 의학적으로 불필요한 모든 방문을 중지할 것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나이든 미국인들은 붐비는 지역에서 불필요한 여행을 피해야 한다.

우리 행정부는 가장 큰 발병률을 가진 지역사회와 직접 조율하고 있으며, 우리는 학교 폐쇄, 사회적 거리감소, 대규모 집회 축소 등에 대한 지침을 내렸다.

오늘의 현명한 행동은 내일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을 것이다.

모든 지역사회는 서로 다른 위험에 직면해 있으며, 연방 보건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는 지역 관리들의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그것들은 최고다.

모든 미국인에게 있어, 모든 사람들이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고 좋은 위생을 실천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우리 각자는 이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손을 씻고 자주 사용하는 표면을 닦고 재채기나 기침을 하면 얼굴과 입을 가리고, 무엇보다 아프거나 몸이 좋지 않으면 그대로 있다.
본국의

바이러스에 감염된 일하는 미국인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집에 머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는 곧 에메겐을 복용하게 될 것이다.

 

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본 정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2020/03/12 - [경제&재테크&쇼핑/세계&국내 경제] - 20.3.12(목) 코로나19 트럼프 연설 내용(요약)

 

20.3.12(목) 코로나19 트럼프 연설 내용

[트럼프 연설] 한 달 간 유럽으로 모든 여행 금지 유럽발 미국 입국 13일부어 향후 한달간 입국금지 유럽발 미국 입국금지조치, 영국은 제외 모든 불필요한 방문 중단하고 자택격리권고 이것은 금융위기가 아니다..

chocho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