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코드> <애드센스 자동광고>

Stock Warehouse

 

 

선물옵션 동시 만기 마녀의날인걸로 판단됩니다.
마녀의날의 통계까 불분명하지만 추세에 따른 통계는 일관서잉 있어 살펴보면 현추세로보면 하락쪽 비중이 높을거라고 소설을 써보았습니다.

목요일과 금요일 개미 매도세로 전환되는지 여부의 큰 중심에는 개미물량을 최대한 뽑아내느냐의 기술도 관건으로, 공매도 실행시 2주간 정지되는 악재가 발생되어 하락추세를 깊게 조절 하기가 어려워 졌다는 점이 단점으로 작용하지만 이미 최근 고점대비 하락비중을 살펴보면 공매도를 굳이 작전 실행하지 않더라도 반대매매전략을 사용가능한 가격대가 거의 근접한바 1900선을 강하게 뚤으면서 장대 음봉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개미가 매도하고 싶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로스컷 물량을 내놓게 할 수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반대매매 전략 실행을 통해 개미들의 물량을 기관과 외국인이 받아낼지 여부를 지속 체크하는것도 중요한 포인트가 될것입니다.

공매도만 금지하면 증시 하락을 막을수 있단 착각을 하는개미들이 많으나 증시를 하락시킴에 있어 다양한 작전이 있음을 절대 간과 해서는 안되는것으로 빅데이터 딥러닝 결과에 대한 소설입니다.

 

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본 정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