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코드> <애드센스 자동광고>

Stock Warehouse

 

 
2020년 1월 20일 이후 개미들이 총 10조 9천억치를 매수한 운동을 뜻한다.
3/11일 왜인들과 정부기관이 합세하여 진격해오자 개미들은 강하게 저항하며 약 1조 못미치게 저항하였다. 하지만  3/12과 3/13일은 역사적으로 기록될 개미들의 대참살의 날로 기록되어진다.
총을든 기관과 왜인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죽창을든 개미들이 한강에서 저항을하지만 한강물은 빨갛게 물들고 만다.. 이날을 한강학살이라고 표현될정도로 개미즙화 되어 결국 왜놈들이 서울을 점령하며 승리를 거뭐진다.
잊지말자. 개미동학운동, 개미즙, 우리가 살아 남기 위해서는 왜인과 기관에 대항하지말지어다. 오로지 외인과 기관의 기분을 맞춰주다가 승차하는것만이 살길이란 말인가. 이게 나라란 말인가! 우리 개미동학운동의 뜻 깊은 정신은 먼 훗날까지 전해질것이다.

앞으로의 미래...

https://blog.naver.com/nine-ball/221848604352

 

동학개미운동

동학개미운동 2020년 1월 20일 이후 개미들이 총 10조 9천억치를 매수한 운동을 뜻한다.3/11일 왜인들과 정...

blog.naver.com

본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본 정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